1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께서 꼭 알아두면 좋을 부분들을 찝어서 말씀해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계속 질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시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양** 2026.06.26
1주차- 매우 추천해요!기존에는 배우지 못하였던 ESG의 실무적 관점에서의 이해와 기업 입장에서의 치밀한 기획 및 방안, 그리고 방향성에 대해 현실적으로 고민하고 탐구할 수 있는 세션이었습니다. 더욱 치밀하게 배우고 성장하고자 하는 깊은 동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명** 202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