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Q. 현대자동차 연구개발 3월 채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3월 채용 사전공고가 나왔는데, 연구 개발이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3월 안에 연구개발 부문만 따로 공고가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니면 연구개발 부문 상반기 채용은 아예 없다는 의미일까요? ㅠ (사전공고) [현대자동차] 25년 3월 신입 채용 (~03/14) [모집기간]3월 1일 - 3월 14일 [모집직무]생산/제조사업/기획경영지원 [자격요건]-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25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이신 분 [전형절차]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2025.02.28
답변 9
오컴의면도날날현대자동차코대리 ∙ 채택률 70% ∙일치회사3월은 연구직 공고 없습니다. 당분간도 없거나 매우 적을(결원만 뽑는 정도) 일 가능성이 큽니다..
- gggghhb현대자동차코대리 ∙ 채택률 64% ∙일치회사직무
추가로 나올일은 없습니다. 이후 채용공고에서도 나올지 안나올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안녕하세요 멘티님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개발 직무가 없는거 같네요 멘티님의 취업에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TO에 따라 채용이 이뤄지기 때문에 이번에는 연구 개발 쪽에서 TO가 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로 채용이 날 가능성은 낮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어제보다 나은현대자동차코차장 ∙ 채택률 62% ∙일치회사직무안타깝지만, 연구 개발 공고만 따로 나올 가능성이 0에 가깝습니다. 상반기 채용은 아예 없다는 의미가 맞으며, 하반기를 기대해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 ∙일치회사안녕하세요 매 채용마다 뽑는 직무는 원래 달라요.. 직무가 매우 많고 한 직무에서 매번 뽑을 수가 없는 겁니다. 그냥 멘티님의 직무가 안올라온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로 나올 가능성은 없습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이건 그누구도 대답 못해줄거 같고 바로 수시로 뽑을지 여부는 알수가 없을거 같지만 한해에 수시가 없을순 없습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 ∙일치직무채용계획 및 티오는 대외비로 분류가 되고 있어서 공고가 나기 전까지는 알 수가 없으며 예상도 할 수가 없습니다. 요즘 많은 기업들이 채용계획을 철회하고 있기 때문에 금년도 상반기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신신신파스현대자동차코상무 ∙ 채택률 94% ∙일치회사직무
안녕하세요 멘티님 네 많이 아쉽겠지만 안타깝게도 이미 대내외적으로 연구개발 부분 신입채용이 어려울것 같다는 이야기가 돌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계획이나 인원TO는 관련 인사팀 인원만 알고있기에 추후 몇월공고에서 채용이 재개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6월 및 9월 공고를 기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현대차 연구개발 pt
안녕하세요! 연구개발 직무는 면접 볼때 pt로 많이 한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저는 사실 자동차 관련 학과는 아니라 따로 공부하고 있긴 하지만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도 들고 막막합니다. 그런데 pt 면접이면 보통 직무 관련한 질문이 나올텐데 그 질문의 난이도가 비전공자가 극복하기 어려운 수준인지는 궁금합니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답변을 하지 못할 수준인지, 아니면 주제는 평이하지만 생각을 많이하면 충분히 준비할만할까요? 저는 그리고 pt 면접 경험이 없는데 pt 면접과 같은 형태에서 가장 중요한 연습은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Q. 현대차 코딩테스트
제가 꼭 가고싶은 현대차 직무가 코딩테스트가 있습니다.. 직무는 소프트 직무가 아니고 평가 해석 쪽인데 코테가 이번 공고부터 생겼습니다. 서울 중위권 대학 기계공학과 재학 중인데, 코딩은 문외한입니다 1. 저처럼 문외한이 코딩을 새로 공부할 때 현대차 코딩테스트 기준 얼마나 준비하면 될까요? 2. 세문제 정도 알고 있는데, 코딩테스트에 절대적인 기준이 있는건지, 혹은 코테가 미흡하더라도 기타 서류 및 인적성결과로 커버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3. 백준, 프로그래머스처럼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 정도 알고있는데, 저처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강의 형식으로 도움 받을 수 있는 사이트나 자료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Q. 현대자동차 , 기아 , 현대모비스 학벌
안녕하세요 . 전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 현대자동차 , 기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에 학벌이 얼마나 중요할까요? 그리고 학사 출신으로 충분히 가능한지 , 전자공학과로 가는 연구개발분야를 갈 수 있는지 등이 궁금합니다! 현실적이고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