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현대오토에버 / 기획, SM,SI

Q. 30살의 대학교 4학년생 무엇을 준비 해야 할까요?...

멘티24691

나이 30 대학: 중,경,외,시 토익 915 오픽 IH 인턴경험: 2번 (SAP, EY 한영- IT Advosiry) 전공: 생명공학, 컴퓨터공학(복수전공) 희망 직군: IT 기획 및 SM, SI 업무 IT 기획 업무를 희망하지만 신입은 불가능함을 알기에 대기업 SI 계열사에 들어가 SM 업무로 시작을 하고 싶습니다. 제 고민은 컴퓨터 공학 복수전공입니다. 1) 컴퓨터 공학을 복수전공 할시 2018년 6월 졸업 예정 (나이 31 상반기 도전 가능) 2) 복수전공을 포기할시 SAP 자격증, Oracle 자격증을 따서 경쟁력을 높인다. ( 30 상반기 부터 도전가능) 위 방향중에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학점이 좋치 않고 나이가 많더라도 컴퓨터 공학을 복수전공 하는것이 맞는것인지 아니면 한살이라도 어릴때 자격증을 따서 해당 분야의 취업전선에 뛰어들어야 할지 현직자 분들 부탁드립니다..... 조언좀...


2017.04.11

답변 1

  • 멘토24121현대모비스
    코이사 ∙ 채택률 84%

    채택된 답변

    나이랑 전공때문에 고민이 많으신것같네요. 오토에버처럼 현대차 그룹사 전산시스템 개발 유지 업무가 주를 이루는데 거기전공은 아시는 분 대부분이 컴공입니다. 시스템을 개발해야기에 많은 s/w다룰줄알아야하는데 단순히 자격증만으로 컴공 전공에서 배운 내용들을 알수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전공직무선택시 전공을 우선으로보고 자격증 추가로보는것이니 주가 전공으로 생각됩니다.

    2017.04.11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