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한전kps / 전기기사

Q. 한전kps G2 G3입사 궁금합니다.

멘티133487

안녕하세요 현재 27살 공무팀에서 일하는 청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실무경력 쌓고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시험준비중에 있습니다. 목표는 한전kps 인데 경쟁률등 조언을 듣고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NCS 등 공부도 할것이구요 토론면접등 면접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10.10

답변 1

  • 알토한전KPS
    코차장 ∙ 채택률 65%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뇨 멘티님 현재g3수준채용은 잘진행되어지지않고잇습니다 g2나g4로준비하셔야 하는데요 G2의경우 고졸수준으로 현재준비중이신것만 꾸준히하시면되겟고 g4의경우 토익도 같이 준비하셔야합니다

    2018.10.13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