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한국토지주택공사 / 토목설계

Q. 한국토지주택공사

112chlrh

한국토지주택공사 ap면접 경험하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처음에 주어진 자료를 보고 메모지 형식으로 요약 후에 주어진 자료는 끄고 제가 메모한 내용을 보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걸까요? 발표할때는 제가 작성한 보고서를 보고 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2024.08.01

답변 1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직무상황,보도자료,관련데이터,연구 보고서 등 가지고 요약 1P 정도로 분석 발표 하실수 있습니다. 1.상황 요약. 2.원인 3.해결방안 4.기대효과등 5.결론 및 질문등

    2024.08.01



    댓글 1

    1
    12chlrh
    작성자

    2024.08.01

    답변 감사드립니다!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