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국가철도공단 / 생산
Q. 경험사항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한국철도시설공단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경험사항 기입란이 있습니다. 주로 대학교에서 수업 들으면서 했던 프로젝트를 기입하려고 합니다. 이 때, 활동조직을 적어야 하는데 이력서에 대학교명은 작성하면 안 되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2019.10.15
답변 2
- 이이얼짠부산교통공사코과장 ∙ 채택률 8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도 인턴등의 경험이없어 자소서 대부분을 프로젝트 경험으로 작성했었습니다. 보통 수업을통하여 프로젝트를진행하여 수업명을 적었습니다
- 메메칸더V
채택된 답변
학교명은 기입하지 마시고, 단순히 활동했던 일의 성격을 띠는 정도로 해서 어느정도 감이 잡히게 적으시면 됩니다. 쓰기 나름이니 크게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ㅎㅎ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