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남동발전 / 생산
Q. 기계
남동발전에 기계직은 화력발전설비설계와 화력발전설비운영이 있더라구요. 이거 두개 각각 무슨일을 하는지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화력발전설비설계는 오토캐드를 이용하여 설계를 하는 일인가요?
2019.05.17
답변 1
- 호호로롤로로로롤한국남동발전(주)코이사 ∙ 채택률 84% ∙일치회사
현직에서 cad를 이용하는 경우는 도면을 볼때 빼곤 거의 없습니다. 설계라고 명시되어 있는 부분은 공사설계 등을 의미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