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남동발전 / 생산

Q. 기계

멘티273392

남동발전에 기계직은 화력발전설비설계와 화력발전설비운영이 있더라구요. 이거 두개 각각 무슨일을 하는지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화력발전설비설계는 오토캐드를 이용하여 설계를 하는 일인가요?


2019.05.17

답변 1

  • 호로롤로로로롤한국남동발전(주)
    코이사 ∙ 채택률 84%
    회사
    일치

    현직에서 cad를 이용하는 경우는 도면을 볼때 빼곤 거의 없습니다. 설계라고 명시되어 있는 부분은 공사설계 등을 의미합니다.

    2019.05.20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