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한국공항공사 / 모든 직무
Q. 한국공항공사 서류 가능할지 여쭤봅니다ㅠㅠ
한국공항공사 꼭 가고 싶은데 자소서는 평가 반영 안되고 가산점으로 컷이 갈린다기에 현직자분들께 여쭤봅니다! 이번 상반기 한국공항공사 사무-경영 에 지원할 예정이며 토익 910 토스 7 한국사 1급 있는데 서류 통과 가능할까요...? 컴활 1급 실기를 계속 떨어져서 결국 한국공 지원기간 내에 컴활 합격을 못해 너무 불안합니다ㅠㅠㅠ
2021.03.31
답변 1
- 한국공한국공항공사코부장 ∙ 채택률 6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 토익성적과 스피킹점수가 높아 어느정도는 가능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한국사보단 컴활이였으면 더 좋았을거같지만 그래도 충분히 가능성있다고 봅니다. 서류는 스펙으로 구분하니 서류 신경보다는 필기랑 면접에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공기업 통신전자분야 스펙 및 조언
지거국 정보통신공학과 4학년입니다. GPA 3.9/4.5 정보통신기사 토익 910 한국사 1 or 2급 컴활 1급 위성보안 논문 현재 4학년이고 준비하고 있는 스펙으로 공기업 통신 직무(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서교공, 수자원 등)에 지원했을 때 부족하진 않을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공기업 통신 직무를 준비할 때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취업 준비 후기를 보면 NCS와 면접이 가장 큰 장벽이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실제 현장에서 보셨을 때도 그렇게 느껴지는지 궁금합니다. 한국공.. 가고 싶습니다 ..
Q. 한국공항공사 통신전자직 순환근무
통신전자 일부 직무의 직무기술서를 보면 소속: 본사 글로컬사업본부 근무지: 사무실 이렇게 써있는데 이 직무의 경우 순환근무를 하지 않고 본사에서만 근무하는 것인가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