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한국가스안전공사 / 체험형 인턴

Q. 안녕하세여 한국가스안전공사 체험형 인턴 면접을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ㄴㅇㄿㄴㄹ

5월달에 공기업 면접을 봤는데 너무 못해서 이번에는 준비를 하고 가야할 것같아서 그러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합니다..


2019.06.09

답변 1

  • 취업지원군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0%

    채택된 답변

    면접은 혼자 준비하시는 것보다 면접스터디를 추천드립니다. 제 3자가 봐주는 모습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면접에 필요한 1분자기소개 등을 작성해서 숙지하고 말하는 속도를 느리게 조절하는 연습을 하세요. 꾸준히 하다보면 면접자체가 편해질겁니다.

    2019.06.0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