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퀄컴 코리아 / system test engineer

Q. 퀄컴 코리아 입사하신분들 있나요?

TTTk123

다들 입사하실때 스펙이 어느정도 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2021.10.11

답변 3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퀄컴은 주로 신입보다는 전략적으로 타사 경력자들을 선호합니다. 거대 기업이다보니 신입의 경우, 상당한 고학력자들이 즐비한게 현실입니다.

    2021.10.11


  • mohmal예금보험공사
    코상무 ∙ 채택률 65%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학력이 굉장히 높으며, 토익 900 정도를 마지노선으로 잡으시는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2021.10.11


  • w
    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코부사장 ∙ 채택률 66%

    sky ssh 정도 되어야 하고 대부분 해외대에서 오신분들이 많습니다.

    2021.10.1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