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 코텍 / 해외영업

Q. 중견기업 인적성...

ssnc

이번에 처음 인적성 검사를 보게되었는데 아직 준비가 안된 상태입니다. 엘지 인적성은 공부한적이있지만 문제 유형을 모르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삼성 인적성을 사서 풀어보는게 나을까요?


2021.10.20

답변 2

  • 백이당*두산중공업
    코사장 ∙ 채택률 8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가장 무난한거는 GSAT로 공부하는 것입니다. 실무 지식도 간단히 테스트 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1.10.20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1. GSAT가 난이도도 있고, 가장 기본적으로 잘쓰이는거라 회사께 없으면 GSAT로 공부하는거 괜찮습니다.

    2021.10.20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