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인천광역시 / 생산
Q. 인천광역시 지방직 공무원을 도전해볼까 합니다.
이번 년에 4년제 대학교을 신소재공학과로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졸업하고 나니 이 과를 통해 저만의 특출난 강점이 없다고 생각하여 지방직 공무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저가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의 경쟁률이 3:1이었기에 해볼만 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시험이 있을 예정인데 지금부터 준비해도 늦지 않을 까요? 인천광역시 지방직 공무원 일반화공 분야로 지원하고자 합니다.
2019.05.15
답변 1
- 뽀뽀로롱타요대구도시철도공사코사장 ∙ 채택률 78%
채택된 답변
지원자님이 얼마나 열심히 하시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내년에는 3대1보다 치열할 수도 줄어들 수도 있겠지만, 신경쓰시지 마시고 열심히 할 각오가 되어있다면 도전하시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