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웹케시 / SW개발

Q. 웹케시 그룹 질문

하반기무조건취뽀

웹케시에 입사를하면 자회사로 의사묻지 않고 보낸다는데 실제 그렇습니까?


2019.08.11

답변 2

  • t
    takemehome웹케시(주)
    코차장 ∙ 채택률 85%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인턴기간 3개월 동안 직무를 경험해보고 마지막에 한번 더 의사를 물어본다고 합니다.!

    2019.08.11


  • t
    takemehome웹케시(주)
    코차장 ∙ 채택률 85%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아닙니다. 신입사원들에게 원하는 회사와 직무를 꼭 물어보고 의사결정을 진행합니다. 또한 부서배치 후 추후에 부서이동도 가능합니다.

    2019.08.1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