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오리온 / 모든 직무
Q. 오리온 교대근무
오리온 생산관리(QM) 직무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이 직무 업무 내용을 보면 ‘제품 품질 관리 및 개선, 제조 원가 및 인원 관리, Food Safety 관리’라고 적혀 있는데, 품질쪽 직무라고 보면 될까요?? 그리고 오리온 공장 근무의 경우 모두 교대근무를 한다는 글을 보았는데, 이 직무도 다 교대근무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2024.05.23
답변 2
- 시시체놀이오리온코사원 ∙ 채택률 100% ∙일치회사
교대근무는 없고 품질이나 그런쪽 관리는많이 물어볼꺼에요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품질관리 인듯한데요. 2조 2교대입니다. 기본이 12시간인데 업무 많고 초과 입니다. 대략 300전 후반 받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오리온 직무 면접
안녕하세요 오리온 직무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게 전공지식에 대한 면접인지 아니면 직무에대한 이해도와 관심을 보는 면접인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공정 개선 및 설계를 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요소는 무엇입니까?' '설비 자동화와 생산 효율 개선을 위해 어떤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까?' 이런 질문인지 '베르누이 방정식이 무엇입니까' '푸아송의 비 설명해주세요' 이런식의 전공질문인지 궁금합니다
Q. 오리온 생산관리 경력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리온 경력을 쓰게 되었습니다 체외진단(7-8천억웡) 생산관리 5년차 500억 규모 부품회사 구매자재팀 2년 지방 사립대 인문계열 6시그마 GB 경쟁력이 있을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식품 전공은 아니지만 그래도 채외진단 품질 시스템으로 밀어부칠수 있을지??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