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애경화학 / 설비관리/운영

Q. 효율적인 설비관리를 위한 방안

네네치킨18

피티면접 주제가 효율적인 설비관리를 위한 방안입니다. 설비종합효율(OEE) 관리를 하여 OEE가 85%가 되도록 지향한다를 바탕으로 내용을 구성해도 괜찮을까요?


2020.12.16

답변 2

  • 두부르대흥농산
    코전무 ∙ 채택률 59%

    채택된 답변

    85%라고 목표라면 그에 해당하는 액션 플랜이 수립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20.12.16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단순히 효율성 85프로를 원한다는 표현은 너무 추상적이고 설득력도 없습니다, 85프로를 위한 논리적인 방안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2020.12.16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