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쌍용건설 / 모든 직무

Q. 쌍용건설

쿠쿠다쿠

안녕하세요 이번에 쌍용건설에 입사하는 학생입니다. 혹시 근무시 복장 내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첫날은 정장을 입으려고 하는데 평소에는 어떻게 입고다니시는지 궁금합니다


2021.12.29

답변 2

  • 백이당*두산중공업
    코사장 ∙ 채택률 85%

    안녕하세요 멘티님, 초반에는 비즈니스 캐주얼, 나중에는 사복입고 다니실겁니다. 그리고 현장은 추리링 입고 다닙니다.

    2021.12.29


  • 백이당*두산중공업
    코사장 ∙ 채택률 85%

    안녕하세요 멘티님, 초반에는 비즈니스 캐주얼, 나중에는 사복입고 다니실겁니다. 그리고 현장은 추리링 입고 다닙니다.

    2021.12.2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