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셀트리온 / 모든 직무
Q. 셀트리온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분들, 셀트리온 직무 관련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22.05.04) 셀트리온 생명공학연구 분야 공고가 떴는데, 세포분석 분야의 업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담당 업무는 바이오 의약품의 출하 및 특성 규명을 위한 자료 조사, 분석법 개발 및 수행(Medical of action 포함)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자격 요건으로는 생물학 등의 석사, 우대 요건으로는 동물세포 배양 경험, cell signaling pathway 실험 경험, FACS, Western Blot, ELISA 실험 경험 등이 있습니다. 우대 조건을 보면 세포 실험을 하는 것 같은데, 담당 업무만 봤을 때 어떤 실험을 수행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 세포주 개발과 유사한 것인가 생각했는데, 과거 채용 공고들을 보니 세포주 개발 직무는 모집 분야가 세포주 개발 이더라구요.. 세포분석 직무의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2.05.05
답변 1
- w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부사장 ∙ 채택률 66%
세포주 개발과 유사한 것으로 알고 있고 , 정확히는 찾아봐도 정보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함께 읽은 질문
Q. 바이오제약 분야 학사 커리어 시작을 어떤 직무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생명 분야 전공으로 중견/대기업 학사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일반적으로 학사로는 크게 QC, 바이오의약품 생산/생산관리(DS/DP) 두 직무로 많이 가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QA는 제가 영어를 잘 하지 못해서 제외했습니다.) 현재는 QC, 생산 모두 지원하고 있지만, 생산 직무에 비해 QC 직무의 서류합격률이 0에 가까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국내에 바이오의약품을 다루는 기업이 별로 없어 이화학QC에 비해 바이오의약품 생산 직무 공고가 적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생산/QC 둘 중 한 곳을 간 상태에서 다른 직무 (생산 -> QC, QC -> 생산)로의 이직은 힘들겠죠? 2. 생산 직무를 간다면 커리어적으로 볼 때 DS와 DP 중 어느 곳이 좋을까요? DP보다는 DS가 생명 전공 지식이 더 밀접하게 사용되는 직무이니 DS가 좋을까요? 아니면 크게 상관 없을까요?
Q. 신입사원 입사 후 제출 서류
1. 보통 어떤 서류를 제출하나요? (신입 지원) 2. 이력서에 계약직 경험을 기재했는데 (관련 경험X) 증빙 서류를 제출하나요?
Q. 셀트리온 그룹사간 이직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셀트리온제약에 재직 중인 상황에서 이번 셀트리온 신입 채용에 중고신입으로 지원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경력 사항에 셀트리온제약 재직 중인걸 기재해야 할 같아요. 만약 그룹사 재직자가 본사에 지원하면 필터링으로 서류 탈락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현업 팀장에게 통보 가는지도 궁금합니다.. 본사로 가고 싶은데 지원이 망설여지네요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