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서울아산병원 / 모든 직무

Q. 서울아산병원 사무직 면접

ool0210

서울아산병원 사무직 1차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1. 면접 유형(인성면접/영어면접 비중), 면접 시간, 면접관:지원자 비율, 기출 질문 등 구체적인 후기와 분위기 등이 어떤가요? 2. 영어면접의 경우 인성면접과 비슷한 방향인지, 아니면 토론면접 형식인지 궁금합니다. 3. 그리고 사무직으로서 면접에서 어필해야 할 중요한 포인트가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2022.11.13

답변 1

  • b
    br31서울아산병원
    코사원 ∙ 채택률 50%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1. 다대다 면접입니다. 병원의 미션을 물어보는 등 기본적인 것에서부터 인성, 직무역량 경험, 병원이나 의료산업 이슈 등 다양한 질문을 하니 모두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2. 영어면접은 토론면접 형식은 아니고 인성면접과 비슷한 편입니다. 3. 저는 자신감 있고 답변을 논리있게 전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2022.11.13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