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삼성전기 / 모든 직무
Q. 제 경험이 삼성전기 카메라 모듈 사업부 직무와 유사한지 질문드립니다
lg이노텍이 카메라 모듈 사업부와 3D센싱모듈 사업부로 나뉘어져 있는데, 제가 3D센싱 분야에서 6개월간 인턴을 한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전기 카메라 모듈 사업부에 지원하려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1) 3D센싱분야에서 근무하던것를 카메라모듈분야 근무로 서술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 3d센싱모듈이 카메라 모듈과 연관이 있어 삼성전기 카메라 모듈지원에 도움이 될까요....?
2023.03.12
답변 1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일치회사
1. 직접적인 관련성은 없지만 경쟁사 동사업부에서 일했던 경험 자체가 높이 평가받을것입니다. 2. 신입이시기 때문에 직무적합성에서 경력을 논하지는 않기 때문에 너무 신경안쓰셔도 되겠습니다.
댓글 1
취취업운아내게와라작성자2023.03.12
제가 3d센싱분야에서 근무했었는데 이력서렁 자소서에 카메라모듈로 바꿔 언급해도 괜찮을까요?
함께 읽은 질문
Q. 삼성 경력사항 학부연구생
안녕하세요! 학부연구생 이력이 직무와 fit해서 경력 사항에 작성하고자 합니다. 인건비지급내역/참여확인증명서 서류가 있는데 경력 사항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인정된다면 둘 중 어느 서류 제출하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삼성전기fcbga사업부
fcbga를 주력으로 하는 사업장은 부산인가요 세종인가요? 인터넷을 찾아봐도 두루뭉실 하게 나와 있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전기 단기계약직 공고가 떴는데 제가 현재 삼성전기 협력사 회사에서 fcbga현미경 검사로 불량을 찾아내는 일을 하고 있는데 이 점을 말하면 이득이 될까요?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ㅠ
Q. 삼성전기부산 기숙사
기숙사에 대해 궁금해요. 통금, 외출, 벌점, 방 구성 등 자세하고 더 많은 정보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