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삼성전기 / 모든 직무
Q. 삼성전기 학벌 많이 보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삼성전기 설비기술 직무에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학벌이 부족할까봐 걱정되서 질문드립니다. 대략적인 제 스펙은 지방대 전기전자전공 전공학점 4초반 3기사 인턴1회 대기업 설비관리 재직중 입니다! PLC를 자주 다루고 있습니다. 1. 삼성전기 직무 중에 공정기술과 설비기술이 있던데 두 직무의 차이와 제 스펙이 어디에 더 적합할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 삼성전기 지방대도 주로 뽑는지, 학벌을 많이 보는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꼭 원하는 삼성전기에 합격하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
2023.09.12
답변 1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1. 공정기술은 제품의 수율, 설비기술은 장비의 메인트를 비롯하여 개조, 개선을 담당하게 됩니다. plc쪽 경험과 현 직장에서 설비관리를 하고 계시니 당연히 설비기술쪽이 근접합니다. 2. 지방대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학벌을 안보는곳은 사실 없지만 그게 전부는 절대 아닙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삼성전기부산 기숙사
기숙사에 대해 궁금해요. 통금, 외출, 벌점, 방 구성 등 자세하고 더 많은 정보요!!
Q. 삼성전기 전자공학과
안녕하세요! 삼성전기 취업을 희망하는 전자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대학원 진학보다는 학사로 삼성전기 신입 입사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삼성전기의 직무는 크게 MLCC, 패키지기판, 모듈 이렇게 세가지 직무로 나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중에서 전자공학과 신입을 많이 필요로 하는 곳이 어디인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어떤 곳은 화학/재료 위주거나 석사위주의 직무가 많은곳도 있더라구요.. 우선 저는 캡스톤으로, 시스템의 PCB 레이아웃을 설계하고(VIA, 선폭, GND), 거버파일로 만들어 제작한 후 SI/EMC등을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이 프로젝트와 삼성전기의 어떤 직무가 전자공학분야 직무 에서 가장 연관성이 높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또한 , 제가 개인적으로 3학년때 초고주파공학(마이크로파공학)을 흥미있게 들었습니다. 임피던스매칭등의 내용을 흥미있게 들었는데 이 과목과 관련있는 직무는 어떤 직무인지도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Q. 삼성전기 컴포넌트사업부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삼성전기 컴포넌트사업부 재료개발 직무에 지원하여 면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석사 과정동안 고분자 합성을 하였는데 Job description에 유기 고분자 합성이라는 내용이 있어서 해당 부분을 어필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고분자 합성 경험을 재료 개발 직무에서 어느정도 활용할 수 있을지, 타 지원자들과 비교하여 경쟁력이 있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