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SDI / 연구개발

Q. 삼성SDI 연구개발 직무에서 기계과출신이 하는일

은유하

삼성SDI 연구개발 직무 내에서도 모듈/팩 개발 업무는 기계과 출신이 메인이되는 직무로 알고있는데 하는일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학사출신은 합격이힘들까요? (전체 및 전공 성적은 4점 초반입니다)


2020.01.24

답변 3

  • 삼성전자 멘토삼성전자
    코전무 ∙ 채택률 87%

    채택된 답변

    학사출신 많이 있습니다. 학사 석사 채용비율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사 to가 있습니다. 전공 성적도 좋으시니 자신감 가지시고 지원하시면 됩니다.

    2020.01.24


  • 메칸더V

    기계가 메인은 아니구요. 아무래도 소재나 재료관련 전공자들의 비율이 많이 높습니다. 연구개발쪽에도 학사출신자들 많이 있습니다.

    2020.01.23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아무래도 학사출신은 연구개발쪽 직무에 메리트가 떨어지는건 사실입니다. 요즘은 더더욱 연구개발은 석사를 요구하기도 한데, 본인이 학사시절 했던 프로젝트나 직무경험이 잘 맞는다 하면 가능성이 있어보이긴합니다.

    2020.01.23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