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히타치하이테크코리아도 메이저 장비사라고 할 수 있나요?
보통 5대 장비사를 메이저 장비사라고 하던데 10대 장비사 안에 들어가는 히타치하이테크코리아도 메이저 장비사라고 할 수 있나요? 그리고 히타치가 일본 대기업이니까 대기업 계열사인 히타치하이테크코리아도 대기업이라고 할 수 있나요?
2023.03.12
답변 2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채택된 답변
네, 히타치하이테크코리아도 메이저 장비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10대 장비사안에 들어갈정도면 메이저급이라 할수 있습니다. 기준을 잡기 나름이긴 하지만 5대, 10대 정도가 보통 메이저급이라 합니다. 히타치하이테크는 대기업중의 대기업입니다
댓글 1
난난어디로갈까작성자2023.03.12
감사합니다 ㅎㅎ 자랑스럽게 다닐 수 있겠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화관법 업무 질문
안녕하세요? 4학년 1학기 안전공학과 학생입니다. 대기업 안전관리직무를 희망하고 있고 PSM이나 위험성 평가 등의 업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회를 얻어 화학물질 안전관리 양성사업의 컨설팅 기업에서 화관법 관련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산안법과는 다른 법령이라 추후 대기업 안전관리 업무 공채 지원에 있어서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Q. 허리디스크 병가
제가 허리디스크가 있는데 취준하는기간에는 집에서 편하게 있어서 크게 무리가 없지만 만약 취업하게 된다면 언제 어떻게 무리가 올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만약 입사하고 한달도 안돼서 도저히 못하겠다싶어 수술을 받겠다고하면 병가를 낼 수 있나요?
Q. 면접 결과 문의 할까요 아니면 그냥 회사 다니다 연락오면 그거에 맞춰서 하면 될까요?
8일에 면접 본 곳에서 아직도 연락이 없어서 이번주 월요일에 메일 보냈었는데 좀 만 기다려달라고 답변 왔었거든요? 근데 오늘까지도 연락이 없어서 목요일에 메일 한 번 더 보내볼까요? 다음주에 출근해야하는 기업이 있어서 메일로 나 다음주에 출근하는데 너희 회사 붙으면 입사 포기하고 너희 회사 갈거다 그래서 그런데 혹시 최종 합격 안내를 언제 받을 수 있냐 이렇게 보내볼까요? 아니면 그냥 메일 보내지 말고 다음주에 출근하고 결과 안내 나와서 만약에 합격하면 퇴사 하고 합격한 곳 가고 아니면 계속 다니는 느낌으로 그냥 메일 보내지 말까요? 고민되네요 입사 포기하고 너희 회사 가고 싶다고 어필한다고 결과에 영향이 있을가요? 진짜 가고싶은 기업이라서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