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희성촉매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1. 어떤 사업이 주를 이루고 있나요 2. 학격자 스팩은 어느정도 될까요? 3.기계과가 갈 수 있는 직무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2020.09.20
답변 1
- 엔엔진정비희성폴리머코대리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1. 자동차 배기가스를 정화하는 촉매를 생산하는 사업이 주를 이룹니다. 그 외에 화학촉매, 선박용촉매, 연료전지촉매(신사업), 치과용(크라운) 재료 등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 정확한 직무가 표기되어있지 않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3. 생산기술, 공무
함께 읽은 질문
Q. 렛유인 KDT 교육 면접 질문
안녕하세요. 렛유인 kdt 반도체 공정/설비 데이터 분석 과정을 신청해서 면접을 보러가는데 면접에 어떤 질문이 나오는지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혹시 어떤식으로 준비해야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Q. 비전공자 안전관리 취업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시설관리 및 안전 직무로의 확실한 커리어 성장을 꿈꾸는 26살 취준생입니다. 비수도권 대학에서 조경학을 전공했지만, 지난 3년간 에너지 관련 기업에서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안전 관리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했습니다. 경력: 에너지 관련 기업 관리 업무 3년 (시설 및 인프라 관리 보조 경험) • 보유 자격: 산업안전기사, 조경기사, 일반시설안전관리자(가스안전공사) • 어학: 오픽(OPIc) IM2 1. 비전공자(조경)이지만 에너지 기업에서의 3년 관리 경력과 '산안기+조경+가스' 자격 조합이 있다면, 대기업 SHE(환경안전)나 주요 공기업 안전 직렬 지원 시 어느 정도의 메리트가 있을까요? 2. 현직에서 보시기에 조경(부지 관리)과 에너지 기업 경력이 안전 관리 업무와 결합했을 때 어떤 시너지를 기대하시나요? 3. 비전공자로서 남들보다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지금 당장 추가로 보완해야 할 실무 지식이나 자격증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Q. 취업 푸념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29살 여자입니다. 지방대 향장미용학 석사를 나왔고 석사생 하면서 회사일을 병행했습니다. 코로나 때라 대학 실험실에서 혼자 국가 과제 행정 업무, 화장품 제조, 항산화 실험을 했었고 졸업 하고 나서 국과 과제 마무리 후 제 건강이 나빠져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교수님 부탁으로 지역 플랫폼에 행정 연구원 일을 하다 사람 때문에 한달만에 퇴사 후 어머니가 아프셔서 급하게 28살에 대학교 조교일을 하고 계약이 끝나 지금은 실업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조교일을 할 때도 고등학생 대상으로 화장품 제조 강의를 했기에 놓고 싶지 않아 다시 화장품 연구원으로 지원하려는데 늦었을까요? 자격증은 컴활 2급,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미용 관련 자격증이 있습니다. 코로나 시절 대학 실험실에서 혼자 일해 회사 자체에서 일한 경험은 없어 중소기업부터 보고 있습니다. 이력서나 면접때 강점을 어떻게 어필해야 좋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