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현대자동차의 H모빌리티 수강경험을 타 회사 지원시 기재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기계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현대자동차의 H모빌리티 클래스의 자율주행 부문을 수강중입니다. 이 내용을 HL클레무브 자율주행 직무 지원 시 기재해도 괜찮을까요?
2023.09.10
답변 2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채택된 답변
네 당연히 기재해도 됩니다. 직무관련 경험은 다 기재해주세요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네 당연히 가능하십니다. 멘티분이 역량 향상을 위해 노력을 한 부분이기 때문에 꼭 현대자동차가 아니라도 해당 교육을 이야기를 하셔도 무방합닌다. 다른 회사의 교육을 들었다고 해서 마이너스가 되지는 않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반도체 장비사를 진로로 생각중인 졸업한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원래 공정기술로 공정 개발쪽을 생각했지만 제 스스로 느낀 제 실력 상 공정 개발 대기업이나 중견 기업은 무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제 스펙은 학교 서울과기대 전자it미디어공학과(3.83) 2.경험 직무 경험: 현직자 과제를 통해 프로젝트 2개 진행했습니다. 1.(sti cmp issue 해결과 재발 방지 대책( thickness spec out 원인 해결) 2.(sti cmp recipe set up) 공정 실습: fab 투어 경험 있습니다. 실무 경험: 없습니다. 어학: 오픽 im1( ih 도전중) 현재 제 상태는 이정도인데 장비사로 가려고 채용 공고를 검색을 많이 하는데 궁금한 점이 1. 반도체 장비 cs 엔지니어는 고졸 이상도 많이 뽑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지원해도 상관없는 곳인지 궁금합니다 2. 장비사 cs 엔지니어로 들어가기 위해 부트캠프가 반도체 장비 설비기술 엔지니어의 설비기술 실무 같은 것 들을만 할까요? 아니면 다른 좋은게 있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Q. 어학 자격증 이외에 준비하면 좋은 것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영어영문학 학사 졸업을 하기 전에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의 자격증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단순히 영어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 이외에 조금 더 취업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하면 좋은 것들이 있을까요?
Q. 최종합격 후 인성검사
안녕하세요. 회사에 면접까지 보고 최종합격 했다는 유선연락과 이메일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인성검사를 해야한다고 해서 실시했는데 답변을 일관성 있게 잘 했는지 걱정이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혹시 인성검사 결과로 인해 최종합격이 취소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종합격 통보를 받고 마음놓고 있었는데 문득 다시 걱정이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