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시료관리
제가 고졸자여서 이번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시료관리 지원을 고민중인데.. 시료관리가 어떤업무인지 알 수 있을까요?
2020.07.17
답변 1
- 메메칸더V
채택된 답변
단순 업무입니다. 시료보관소내의 시료들을 정리하고 반출, 반입 리스트를 작성하고 이를 관리하는 업무가 대부분이라 보심 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반도체 장비 cs 엔지니어
국숭세단 3.5/4.5 학생입니다. 현재 외국계나 큰 장비사들 cs 가 서류부터 탈락이 되어 중소부터 미리 장비를 셋업하거나 트러블슈팅하는 과정을 1년정도 경험하고, 이직하는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매출액 130억 사원수 30~40명 회사에서 면접 제의가 왔고, TEL, TORAY 장비를 Technical Outsourcing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또한 EFEM과 Transfer module을 만드는 회사 인것 같은데, 여기서 부터 커리어를 시작하는것이 어떤지 현직자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Q. 25살 유한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전문대 3년제 졸업생입니다.
저는 현재 백엔드 개발자로 진로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더 배우기 위해 현재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연계편입을 하기위한 서류제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연계편입에서 떨어져 3년제로 졸업하게 된다면, 국비지원 부트캠프로 들어가 포트폴리오를 쌓아 취업준비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부트캠프가 시간낭비라고 하고, 취업에 도움이 잘 안된다는 말을 상당히 많습니다. 현직자 분 입장에서는 부트캠프를 어떻게 생각하시고, 만약 부트캠프가 별로면 취준에 어떤 방법이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Q. 선배님들께 질문드립니다..
미분적분학, 공업수학을 다 공부하면 일반물리학, 일반화학, 물리화학을 비교적 쉽게 공부 할수있나요?? 그리고 일반물리학, 일반화학, 물리화학을 다 공부하면 화학공학개론, 화공양론 이 2과목을 시작으로 학사과정 화학공학과 전공기초과목들과 전공심화과목들을 비교적 쉽게 공부 할수있나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