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 건축직 어떤가요?
업무강도나 인턴때랑 사원때 연봉좀 알려주세요~~~ 조직문화도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2022.02.01
답변 1
인생은원래쓰다삼정회계법인코이사 ∙ 채택률 78%보통 해당 내용은 구글에 카이스트 건축직이라 검색후에 로그인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블라인드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사실 연봉 관련해서는 회사 기밀인 경우가 많아 인터넷에 정확한 금액을 잘 드러내지 않아 이렇게 밖에 답변을 못드려 아쉽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기계공학과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상반기 취업준비중인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현재 희망하는 쪽은 산업은 상관없이 기계설계직무인데 서합률이 0%여서 어디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서 글을 적었습니다. 스펙 평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학벌 : (편입전) 한서삼 라인/전자공학과/ 3.93(4.5기준) (편입후) 중경외시 라인/기계공학과/3.89(4.5기준) 학내외 활동 : 유동해석 관련 최적설계에 관한 학회 논문 1편 게재, 공모전 수상 경험 4개, 기계설계 부트캠프(6개월), 컴공 웹페이지 만드는 동아리(6개월) 자격증 : 카티아 자격증 3종 어학 : 토스 IH 아르바이트 :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 3년(기계설계 직무와 무관) 현재 대기업 중견기업 모두 적었지만 떨어져서 생산기술로 바꾸면 서합률이 높아질지 고민이 됩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Q. 아아
아아아아ㅏㅏㅏㅏ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Q. 직장상사 커피
안녕하세요! 현재 인턴한지 한달 정도 되었습니다 워낙 부서원분들도 좋으시고, 팀장님도 매주 커피를 사주셔서... 부모님이 가볍게 신입은 원래 첫 월급날에 부서 상사분들에게 뭐라도 하나 사주면 센스있는 소리 듣는다고 말씀해주셨거든요! 저도 얻어먹은 게 많기도 해서 아침에 출근 전이나 전날 퇴근 전에 단체방에 메뉴 주문...(?) 받으려구 하는데요! 멘트에 첫 월급 기념으로 사드린다고 말하는게 웃길까요? ㅠㅜ 그리구 출근 전에 단체방에 연락하면 다 바로 보실까 걱정되기도 하고.. 그냥 그 전 날 퇴근하기 전에 내일 음료 사가려는데 원히시는 메뉴 있으면 말씀해달라고 만 하면 될지....... 또 하나 더 질문드리자면, 자주 사주셔서 팀원분들이 다 어떤 음료를 주로 드시는지 아는데 그냥 굳이 질문 안 드리고 그냥 그렇게 출근할때 사가는게 베스트일까요????? 사소한 질문 드려 죄송합니다..ㅠㅜ +++상사분께서 음료 사주실때 에이드 같은 비싼음료 대답해도 되나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