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문대생 지방 종합병원 가능할 지 질문드립니다
원무행정은 2,3년제 위주로 채용합니다. 전문대 3년제 보건행정 전공입니다. (22. 2월 졸업예정) 지방 종합병원 원무행정 희망합니다. 스펙은 직무 관련 1년 2개월, 대외활동 5건, 수상 3건, 학점 3.25입니다. 서비스업 아르바이트 2년 있습니다. 자소서에는 활동을 통한 성과, 스토리텔링을 첨삭을 통해 이미 작성 끝냈습니다. 자격증으로는 토익과 병원행정사 공부중입니다. 앞써 말씀드린 지방 종합병원 가능할까요?ㅠ 학점때메 4년제 편입을 하고 이후에 취준해야하나요ㅠ?
2021.08.09
답변 3
- 대대대sonson경희의료원코대리 ∙ 채택률 83%
원무행정 지원하시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지원조건에 충족할 정도의 토익만 준비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소서를 첨삭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현직자에게 첨삭받으셨나요? 궁금한점이 있다면 추가답변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순환근무를하는 일반사무직을 지원하시고싶다면 편입을 통해 대학병원 일반사무직 지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려인리한국투자공사코사장 ∙ 채택률 81%안녕하세요, 멘티님 멘티님의 경우 경험이 많으므로 충분히 가능해보입니다. 굳이 편입할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충분히 가능성 있어요!
- 백백이당*두산중공업코사장 ∙ 채택률 85%
안녕하세요 멘티님, 스펙은 직무 관련 1년 2개월, 대외활동 5건, 수상 3건으로 으로는 조금 영어 성적이 있어야, 지방 종합병원도 가능하지않을 까 싶습니다. 편입하면 학점은 전공만 들어야 되어서 학점 따기도 쉽지 않습니다. 영어 보완해서 취직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삼성전자 dx, ds 인프라직무
이번 채용공고에 삼성전자 인프라직무에 지원하려합니다. 상세 직무기술서를 읽어보니 dx부분이 저에게 더 맞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채용규모도 ds가 더 많은것으로 알고 ds의경우 경기를 포함한 5곳의 사업장에서 모집하는 반면 dx는 구미사업장만 모집을합니다. 티오가 많은 ds에 지원하는게 전략적으로 유리할지 티오는 작지만 조금 더 적합한 dx에 지원하는게 적합할지 의견듣고싶습니다.!
Q. 최근 IOS 개발자 신입 채용
안녕하세요. 지방 사립대를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방황하며 취준 중입니다. 학부 때는 학부연구실에서 KCI 논문 여러 편과 저널 1편을 내고 컴퓨터비전 분야로 대학원을 희망하였지만 타대학에 진학에 실패하고, 개발자로 취업해야겠다는 생각에 인프라 과정으로 부트캠프를 7개월 수료하고 현재는 인프라도 적성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여 웹이나 앱 개발자로 취업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많은 방황과 코딩을 좋아하지 않아서 전공 외에 다른 일도 생각해봤지만, 안정적인 직장과 수입을 생각하면 어려울 것 같아 전공을 살리려고 합니다. IOS 앱 개발자가 웹이나 다른 flutter나 안드로이드 개발자에 비해서 취업 공고가 적은 것은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지만,, 생각한 것 보다 IOS 개발자로 신입 취업이 많이 힘들까요? 1년 안에 준비해서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그나마 공고가 많은 웹을 목표로 해야할지 계속 IOS 개발자로 준비를 해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현직자 분들의 시각에선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Q. 회계팀 취업 고민 입니다…
저 03년생이고 인서울 하위권 경영학과, 학점 3.8, 자격은 전산세무 2급 + MOS 있어요. 이번 달 재경관리사 시험은 답안 밀려 써서 떨어졌고, 3월 말에 재시험에는 붙을 자신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 고민이 (1) 3월부터 바로 회계팀 지원을 시작할지 아니면 (2) 3월 말 시험 합격한 다음에 어학까지 준비해서 지원할지인데, 신입 기준으로 어떤 선택이 합격 가능성과 효율이 더 좋은지 조언 부탁드려요. 그리고 회계팀 공고는 1년 중 언제(몇 월/어느 시즌) 가장 많이 나오는지도 같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