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온실가스관리기사
예예원177
환경공학과에 진학하면서 대기 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대기환경기사와 함께 온실가스관리기사 따두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주변에서는 온실가스관리기사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하였는데, 기업 취직에 도움이 될지도 알고싶습니다.
2026.03.09
답변 0
아직 등록된 답변이 없어요.
로그인하고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인턴 첫 출근
메모장, 볼펜 만 챙겨가면 되나요..? 노트북도 혹시 몰라서 챙겨가려고 했는데 아버지가 그렇진 않겠지만 보안상 문제로 혹시 모르니 그냥 챙겨가지말라고 하시길래요...! 딱히 준비물에 대한 안내는 아예 안 받아서 걱정됩니다ㅜㅜ 필수품이나 센스있는 준비물 또 있나요..?? 그리고 직원분들께 어떤 부서의 분이든 그냥 같은 층 분들은 전부 인사드려야되나요...?
Q. 현대자동차 플랜트 운영 - 국내생산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현대 자동차 신입으로 지원하려고 합니다 생산관리 경력 /5년차 -7-8천억원 의료기기 구매*자재 경력 2년차 500억 전자회사 지방 사립대 인문사회계열 혹시 경쟁력이 있을까요???
Q. 입사지원서 졸업예정자 표시
2월에 졸업예정인데 입사지원서에 '재학•졸업•중퇴' 이렇게만 있어서 재학과 졸업 중 어디에 표시해야할까요? 합격한다면 입사일은 1월 26일로 졸업식 전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