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엘오티베큠
엘오티베큠 기업에 양산기술팀(공정분석)에서 수행업무가 제품 선정 업무, 기술지원인데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지 궁금해서 질문을 올려봅니다.
2021.07.06
답변 1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쉽게 생각해 엘오티베큠에서 만드는 생산품의 품질이 확보되게끔, 제조 과정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들을 발굴하여 그 원인을 찾아 근치하는 과정의 연속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학교에서 한 일 정리
면접에서 학교에서 한 일을 물어본다고 리뷰 있길래 여쭤봅니다! 드레이핑 , 테일러링 등 패턴 이해로 의복 구조와 제작 과정을 익혔습니다 이후 졸업 패션쇼에서 감정을 키워드로 니트 작품을 기획부터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워 도식화 로고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어떻게 풀어내면 좋을까요,,
Q. 다음학기에 대학 졸업하는데
전혀....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요. 서울 10위권 대학 화공과에 학점 전체 4.07 전공 3.93(이번학기포함, 다음학기 3전공1교양 들을 예정, 영어 토플 개정전 103점, 대외활동은 이번 방학에 자대 대학원 체험같은거 하고(계절로) 전공 관련에서 더 한 건 없습니다.. 원래 가고싶은 분야가 신소재개발이라 그쪽으로 자대든 해외든 타대든 대학원 갈까 했는데 일이 터져서 전공 하나 f맞고 현타와서 지금 대학원에 대해 회의적고... 휴학하고싶고.. 휴학한다고 달라질 건 없는거같고.. 회사를 알아보자니 하나도 감이 안 잡혀서 무섭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첫회사 산업군
저는 산업공학과를 졸업하는 생산관리 직무 취준생입니다. 산어공학/ 생산관리는 어느 산업군도 갈 수 있으니, 산업군을 딱히 가리지 말고 지원을 하라는 조언을 듣고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 첫 직장의 산업군대로 보통 쭉 이어지니까, 산업군 잘골라서 가라 - 신발/ 의류/ 식품 이런 산업군 가지마라 이런 말들도 요즘 종종 듣곤 합니다. 그래서 저도 요새 공고가 올라와도, " 아 회사는 좋아보이는데, 산업군이 안좋아보이네,,, 가지 말아야 하나..?" 이런 고민을 하고는 합니다.. 혹시 어디까지가 팩트인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정말로 생산관리 직무도 산업군이 한 번 정해지면 고착화 되나요? 첫 직장의 산업군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