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대전도시공사 연봉
클린아이 기준 15년차 7200던데 10년차 5년차에는 얼마 받는 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근무환경은 어떨까요! 건축직입니다
2021.05.29
답변 1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15년차 7200도 수많은 사람들의 대략적인 평균치라 개개인이 실제로 받는 연봉은 차이가 납니다. 10년, 5년차도 마찬가지구요.
함께 읽은 질문
Q. [사기업/공기업] 자격증 기재 질문드립니다.
사기업과 공기업 서류 제출 시에 자격사항에 운전면허를 기재해도 되나요? 특히 공기업의 경우, 가산점 인정 자격증에 해당되지 않는데 보유하고 있는 자격증이니 기재해도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Q. 조언, 평가 부탁드립니다.
<현재 스펙> -. 사이버대 4년제 중국학과 학점 3.06 -> 한경국립대 4년제 화학공학 26년 2월 졸업 학점 3.14 (편입) -. 중소기업 반도체 회사 품질 8년 경력, 대리, 파트장 -. 전기기능사, 어학 토익스피킹 IM1 * 특성화고 졸업 후 바로 취업하여 재직하다 진학을 결심하고 늦은 나이(96년생 31살)에 학업을 마쳤습니다. 고졸 시절 삼성, LG, sk 서류 합격 또는 최종까지 간 경험이 있어서, 대졸 학력에 경력으로 중고신입으로 대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예상하시다시피 전부 서류 탈락으로 현재는 잡코리아나 사람인에서 중소기업도 입사 지원을 하고 있는데 연락이 오는곳이 한 군데도 없어 걱정입니다. 중고신입 또는 경력직 가리지 않고 전부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을 노리기에 부족한 스펙이라는것을 알지만 지금 제가 어느정도 수준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중고신입이나 경력직 중에 어떤게 취업하기에 유리할지 조언과 평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필드 엔지니어와 인스톨 팀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반도체 장비사에 지원 할 예정인데요. 필드 엔지니어와 인스톨 팀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인스톨팀은 장비를 고객사에 설치를 하고 전원을 투입시키고 초기에러를 잡고 필드 엔지니어는 이미 설치된 장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 시 해결하는 직무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 두가지의 직무 중에서 어떤 직무가 더 커리어 발전에 있어서 좋은지 알고싶습니다. 둘의 커리어 발전이 거의 같고 그냥 셋업과 트러블슈팅 부서로 나눈건지, 아니면 이 둘의 직무가 커리어 발전이 달라서 분리해놓은건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