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AI 개발자 ML 개발자 이직,,, 시리즈 A 이상으로 가고 싶은데
이 글 보니까 괜찮은 기업이 많더라고요 저는 경력자이긴 한데 회사 규모랑 가치 위주로 봤을 때 복지도 다 훌륭한 것 같아서 어떤 기업이 제일 좋아보이나요? 지금 진행 중인 알짜 AI 개발자 채용 · ML 개발자 채용 공고 3탄(개발자 이직 플랫폼 · 개발자 채용 사이트 추천) https://groupby.careers/%ec%a7%80%ea%b8%88-%ec%a7%84%ed%96%89-%ec%a4%91%ec%9d%b8-%ec%95%8c%ec%a7%9c-ai-%ea%b0%9c%eb%b0%9c%ec%9e%90-%ec%b1%84%ec%9a%a9-%c2%b7-ml-%ea%b0%9c%eb%b0%9c%ec%9e%90-%ec%b1%84%ec%9a%a9-%ea%b3%b5-3/
2025.04.23
답변 1
- 마마빈마빈(주)엠티커뮤니케이션코사원 ∙ 채택률 0%
미리가 좋아보입니다 업무비 스터디비도 월에 30정도는 지원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함께 읽은 질문
Q. 입사 6개월차 신입, 지금 이직을 해도 괜찮을까요?
이직을 고민 중인 입사 6개월 차 27살 신입사원입니다. 현재 중견기업에서 수출입 통관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사수의 육아휴직 대체 채용으로 입사했습니다. 면접 당시 사수 복직 후 총무로 직무 변경 가능성을 안내받았고, 당시에는 어떤 직무든 수행하겠다고 답했지만 커리어 측면의 고민은 계속 남아 있었습니다. 학부 시절 인턴과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행사 기획·의전, CS 기획 업무를 하며 기획과 소통에서 큰 즐거움을 느꼈던 반면, 현재는 법·규정 중심의 루틴한 통관 업무와 숫자 위주의 환경, 제멋대로인 해외 거래처들과 용역 업체들, 왕복 4시간의 출퇴근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 분위기와 동료, 처우는 만족스럽지만 업무의 의미와 적합성에 대한 고민이 큽니다. 곧 퇴직 예정이신 실장님 또한 제 성향에 더 맞는 일이 있을 수 있다고 조언해 주셨습니다. 사수 복직 후 퇴사해 1년 6개월 경력을 만들기보다, 지금 선퇴사 후 이른 직무 전환이 맞는지 고민 중입니다.
Q. 입사지원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질문이 두개 있는데요! 1. 제가 3월31일에 마감된 심텍 VI 엔지니어 모집에 3월27일에 사람인을 통해 지원했는데요. 10일이 지난 지금도 서류 미열람 상태입니다. 2. 심텍 AI 개발 직무가 이번에 새로 모집하는데. 아직 VI 엔지니어가 어떻게 된지 모르는 상태에서 AI 개발직무에 또 지원해도 괜찮을까요? 중복 지원인가요? 근데 모집 마감된지 10일이 지났는데 결과에 대한 메일도 없고 이력서도 미열람 상태라서요. 원래 VI 엔지니어보다 AI 개발직무를 더 희망했는데 AI 개발 직무 모집을 안해서 제일 비슷한 VI 엔지니어로 지원한거였어요.
Q. 채용연계형 인턴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혹시 채용연계형 인턴에 전환 합격 되었지만, 중도포기 후 석사 진학후 다시 동일 기업에 지원해도 스크리닝 되지 않는지 여쭤봅니다. 실무를 경험해보고 연구실로 다시 돌아가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혹시 이 부분 관련해서 답변해주시면 채택 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