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Ad tech 면접관련
Ad tech 회사 과제중에 아래와 같은 설명이 있는데 해석은 되지만 좀 궁극적인 의미 해석이 조금 어려워서 혹시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 A company Stats : A company performance data according to the panel - Client Stats :A company performance data according to the client's reporting system - Competition Stats :Performance data of another retargeter according to the client's reporting system - Attr. Conv : # of conversions attributed to A company - Attr. Conv Value : Total conversions' value attributed to A company
2022.05.09
답변 2
IT엔지니어광주은행코부장 ∙ 채택률 58%안녕하세요 멘티님.. 알아보려고 조사해봤는데 흐업 ㅠㅠ 너무 어렵네요 ㅠ. ㅠ
- w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부사장 ∙ 채택률 66%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다른분들도 잘 모를 것 같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방산업체 취업(lig넥스원,현대로템,한화에어로/시스템,kai)
연구실이 로봇/자율주행 중심이라 제어 및 임베디드, FPGA 등 방산 직무와의 직접적인 연결성이 부족할까 고민이 됩니다. 예외로 현대모비스도 생각중입니다 . (로보틱스분야) 이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에 대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1. 로봇/자율주행 연구실 경험만으로 방산 기업(특히 한화에어로, LIG넥스원) 제어/시스템 직무 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부족하다면 제어(PID, 상태공간), 임베디드(C/C++), FPGA 중 어떤 역량을 우선적으로 보완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궁금합니다. 3. 학부생 기준으로 방산 취업 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스펙(프로젝트, 학점, 자격증 등)의 우선순위를 알고 싶습니다. 4. FPGA 프로젝트를 준비한다면 어느 정도 수준(예: 간단한 FSM/UART 구현 등)이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5.연구실에서 어떤 프로젝트를 하여 자소서에 남기는게 좋을지 방향성 부탁드립니다.
Q. 평점 4.0을 위한 추가학기 정말 쓸데없을까요?? (현 3.95)
안녕하세요. 반도체 공정기술 혹은 장비사를 목표로 취준 중인 멘티입니다. 작년동안 4.0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왔는데, 결국 아쉽게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만족과 미래에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추가학기를 통해 4.0을 만들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다만, 추가학기를 다니게 되면 학교 일정상 3~6월 사이에 진행되는 인턴이나 평일 오프라인 교육은 포기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제 계획은 추가학기 한 과목 재수강 + 상반기 공채 지원 + 6월 이후 시작하는 인턴 지원(삼성, 하이포 등) + ADsP 및 GSAT 준비 + 온라인 혹은 수업날을 피해서 할 수 있는 반도체 관련 교육(공정실습 등)으로 세웠는데, 선배님들이 보시기엔 어떤지 궁금합니다..!!
Q. 화공직 9급 시험과목 질문있어요..
화공직 9급 시험과목중에 "화학공학일반"이 있는데요.. "화학공학일반"에서는 세부과목중에 화공양론, 화공열역학, 단위조작, 반응공학, 공정제어 ,화학공학의 경제성이 있는데요.. 궁금한건 "화학공학일반"에서 세부과목 즉, 화공양론, 화공열역학, 단위조작, 반응공학, 공정제어 , 화학공학의 경제성만 다 공부하면 학사과정 화학공학과에서 공부해야 될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을 다 공부한거나 마찬가지 인가요? 아니면 학사과정 화학공학과에서 공부해야 될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의 일부만 공부 한건가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