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현직자분들에게 질문 있습니다! · 르노코리아 / 설계(R&D)

Q. 르노삼성자동차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멘티267355

르노삼성자동차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기업 문화나 사내 분위기 등 여러 정보가 많이 나와있지 않은 기업이라 현직자분들에게 이러한 것들을 여쭈고 싶습니다! 지금 물론 따질 입장은 아니지만, 일하기 좋은 환경에서 업무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019.06.21

답변 1

  • 작수르노삼성자동차
    코부장 ∙ 채택률 83%

    채택된 답변

    일하기는 좋아요. 널널한 분위기 다만 연봉이 완성차 수준이 아니예요. 얼마전까지 파업하느라 분위기 엄청 안좋았고 연구소는 줄퇴사.. 덕분에 빈자리가 많으니 쉽게 들어오시리라 생각됩니다. 환영합니다

    2019.06.29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