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롯데알미늄 / 경영지원

Q. 연봉....

멘티33596

롯데가 연봉이 짜다던대 상여금포함 신입초봉 3560정도되나요?


2017.09.14

답변 3

  • 멘토31436포스코
    코차장 ∙ 채택률 68%

    연봉이니 1년 다 다녔다 생각하시면 그 이상은 됩니다. 그룹사마다 다르긴 하겠고, 직무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그 이상은 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2017.09.14


  • 고즐중소기업진흥공단
    코사장 ∙ 채택률 85%

    그룹사마다 다릅니다. 롯데정보통신(대리급 5,000만원 언저리 수준, 사촌 근무 중), 롯데케미칼(구 호남석유화학, 이직한 동기형, 업계 상위급), 롯데백화점(4,000만원 언저리), 롯데 하이마트(과거 하이마트 시절에는 4,000만원 가까이 됨)와 같이 높은 곳들이 있고 계열사 중 매우 짠 곳도 있습니다. 실제 평균적으로 실 수령 하시면 월급 앞자리가 2 입니다.

    2017.09.14


  • 뽀로롱타요대구도시철도공사
    코사장 ∙ 채택률 78%

    신입사원이 몇 월에 발령나느냐에 따라 다르죠. 1월에 발령나면 년말에 12개월치의 월급.상여금 다 받으니까 연봉이 크다고 할것이고, 그 후에 발령받으면 성과급이 12개월치 다 안들어오니 연봉이 적어지겠죠. 1년치 다 받는다고 생각하면 그 정도는 무조건 넘습니다.

    2017.09.14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