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동국제약 / 모든 직무

Q. 동국제약 해외사업부 분위기 어떤가요?

sstudygirl

이번에 지원서 내는데 부서 내 분위기가 궁급합니다. 칼퇴 하시나요? 뒷분들 어떠신거요?


2021.08.29

답변 1

  • 떠치동국제약
    코사원 ∙ 채택률 50%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해외사업부 경우 칼퇴하며 분위기는 괜찮습니다.

    2021.08.2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