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아성다이소 / 물류관리

Q. 다이소 물류운영 연봉

멘티68193

희망 연봉 사항을 써야하는데 학교 추천서에는 3800이 적혀있습니다만, 찾아보니 평균연봉이 3000이더라구요. 어떤걸 써야 할까요


2018.07.13

답변 4

  • 후루룩딱다이소
    코대리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희망연봉을 높이 쓰던 낮게 쓰던 크게 개의치않습니다. 어짜피 연수에 맞는 연봉제라 터무니없는 금액만 쓰지않으면 될것같습니다. 학교 추천서대로 쓰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2019.10.28


  • 멘토50226대한항공
    코이사 ∙ 채택률 71%

    한 3500정도로 지원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실제 추천서나 실수령과는 상관없이, 희망연봉이 너무 터무니 없지만 않으면 됩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 터무니 없게 적지 않지 않으시면, 크게 변별력 없습니다.

    2018.07.26


  • ㄴ ㅣ ㄱ 네임삼성바이오로직스
    코부장 ∙ 채택률 82%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연봉협상을 하는 회사는 거의 없어요. 추천서에 똑같이 적고 왜 그렇게 적었냐고 하면 추천서에 그렇게 적혀 있어서 그게 내규인줄 알았습니다. 내규를 따르겠습니다. 하시면 될듯해요.

    2018.07.16


  • 멘토95973삼성sds
    코부장 ∙ 채택률 74%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일단 추천서에 맞게 3800기입하셔도 될듯합니다. 하지만 실제연봉은 회사내규로 정해지는 거이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2018.07.14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