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네패스 / 품질보증

Q. 네패스 품질

은시리

이번에 네패스 품질 인턴 쓰려구 하는데요 화학공학이라 반도체 8대 공정도 모르고 해서,, 고민입니다. 어떤 점을 어필 할 수 있을까요?


2019.07.10

답변 1

  • 코르페(주)한화
    코사장 ∙ 채택률 8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시간이 얼마나 많이 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반도체 8대공정의 기초라도 공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자소서는 코멘토 현직자분들께 멘토링 받을 수 있으니 괜찮고, 면접에 가서는 심화내용은 묻지 않습니다. 면접까지 한달이라도 남아 있다면 충분히 공부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만약 그래도 면접에서 모르는 내용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아는대로만 대답하시고, 조금 더 노력하겠다고 답변하시길 바랍니다.

    2019.07.10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