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네트웍오앤에스 / 전기기사

Q. sk오앤에스 통신전력 운용관리 전공면접

우왕헐

제가 운좋게 sk오앤에스 필기를 뚫고 전공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보가 너무 없어서 걱정이 많이 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어떤걸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예를 들어 전기기사 수배전설비 파트를 공부하라, 전력공학을 공부하라, 차단기 관련 사항을 공부해라 이런식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2021.11.23

답변 1

  • 백이당*두산중공업
    코사장 ∙ 채택률 8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주요 업무가 아래와 같아서 수배반전설비와 전기기기 중점적으로 공부해가시면 됩니다. - 옥내/외 전원공사 설계 및 관리 - 수배전 설치 및 현장검수 - 수배전/축전지 운용, 유지보수, Trend 관리

    2021.11.23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