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SK이노베이션 / 생산기술

Q. 제가 현재 한국과학기술원에서 인턴을 하고있습니다.

서과기화공과

자소서에 쓸때 한국과학기술원에서 '연구 주제'를 연구하고있습니다. 라고만 적어도 인턴이라고 이해하겠죠? 혹시나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으로 보진 않겠죠..?


2020.09.19

답변 3

  • 메칸더V

    채택된 답변

    인턴이라는 표현을 명확히 해주셔야 오해가 없습니다. 계약직, 알바, 인턴 모두 다른 의미입니다.

    2020.09.19


  • 개밝자

    채택된 답변

    인턴인 경우 '인턴'이라고 명확히 적어주시는게 서로 오해가 없습니다.

    2020.09.19


  • 꿈꾸는 자LG에너지솔루션
    코과장 ∙ 채택률 92%

    안녕하세요 멘티님. 합격후에 제출서류등으로 어떤 이력이었는지 확인을 하기때문에 미리 명확하게 적어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2021.01.27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