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LG화학 / 생산기술
Q. lg화학 전지부문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는 기계공학도입니다.
lg화학 전지부문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는 기계공학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lg화학 오창 공장의 현직자 분들을 알고 있지 못해서, lg화학 오창공장 생산기술 분야에는 어떤 분(성격)이 많은 지 궁금합니다. 또한,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일을 하기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06.21
답변 1
- 멘멘토30868LG 화학코이사 ∙ 채택률 74%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사람들의 성향은 너무도 다양할것 같구요. 문제 해결이 기본이 되어야 하니 끈기있게 몰입할수 있으면 좋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시행 할수 있는 적극적인 성격도 필요하고 타부서와 협조를 잘하는 것이 능력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기계적인 메카니즘을 잘이해하고 있다는 전제하에서 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요즘 기업들이 환경 에너지(ESG)나 탄소중립 관련 기술을 중요하게 본다는데, 학부 수준에서 준비할 수 있는 관련 경험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군복무중인 대학생입니다. 곧 전역을 하고 복학을 하게 될텐데, 복학을 하게 된 이후 학부 과정을 지내면서 어떤 대외활동 등 경험을 해야 앞으로의 진로와 취업에 이익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대학원보다는 취업을 우선시로 두고 있으며, 요즘 기업들이 ESG나 탄소중림 관련 기술을 중요하게 본다는 기사를 봐서 앞으로의 대학생활에서 어떤 경험을 해야할지에 대한 고견 부탁드립니다.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