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LG화학 / 생산관리
Q. Lg화학 산학협력 학점 관련 문의
LG화학 산학협력인턴 이번년도 하반기에 지원할려고합니다. 다름아니라 마지막학기인 2학기 때 전공 12학점이 남아.. 아마 취업계 내서 졸업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졸업하게 되면 LG화학 산학협력인턴에 지원할 수 있을까요?
2019.01.21
답변 4
- 멘멘토30868LG 화학코이사 ∙ 채택률 74%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지원하시는데 문제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책이 바뀔수도 있으니 인사 담당자에게 문의해보시는게 만일을 대비하는 방법일 것 같습니다. 현재는 산학인턴 하시면 대부분 특별히 비적응자가 아니면 정식 입사되는 분위기이니 잘 알아보시고 성취하시길 바래요.
- LLG화학90LG화학코차장 ∙ 채택률 74%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우리회사 지원자시네요. 산학협력인턴쉽은 졸업 하시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원자격 자체가 졸업하신분은 안될거에요. 학점도 받고 추후에 취업 기회도 두는 전형이니까요. 다시한번 자세히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blog.lgchem.com/2016/05/cooperation-internship/ 엘지화학 블로그 글 첨부 드립니다.
- 오오버더SKY한진도시가스코사장 ∙ 채택률 8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학점만 모두 이수가능하다면 전혀 문제 없습니다. 주위 많은 친구들이 산학협력인턴으로서 활동하고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것을 많이 지켜보았는데, 문제는 졸업, 취업계 가능여부였지 취업계로 이수한다해서 문제가 발생하진 않았습니다. 차후 과목들의 중간고사 기말고사 스케줄 관리만 잘 하면 될 듯 합니다.
- 멘멘토122026LG화학코과장 ∙ 채택률 52% ∙일치회사
멘티님 안녕하세요. 이부분은 인사담당자에게 여쭤보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저도 졸업문제로 취업못할뻔 했거든요.... 기준을 정확하게 들으시고 미리 대비하시는것도 방법일 겁니다. 꼭 회사 합격하시길 바래요 ^^!!
함께 읽은 질문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해외영업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