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lg이노텍 / 카메라 레이저

Q. LG이노텍 카메라 레이저모듈 개발

ssteve93

이번에 면접을 보게 됐습니다. 직무는 카메라 레이저 모듈 회로/기구/광학 설계인데 주로 어떤 전공이 쓰이는지 궁금합니다. 디지털/아날로그 회로 둘 다 알아야할까요? 또 어떤 전공공부를 해야하나요?


2020.06.07

답변 2

  • 메칸더V

    채택된 답변

    기계/광학/전자/전기쪽이 메인인데요. 당연히 디지털/아날로그쪽 둘다 알고 계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전공은 멘티님의 전공 개론 수준에서 어느정도 다시 숙지하시면 무난합니다.

    2020.05.11


  • s
    sem삼성전기
    코차장 ∙ 채택률 80%

    지원자의 전공을 보니 모듈 회로 쪽을 중점적으로 공부하시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모듈 회로 쪽을 중점적으로 하시되, 기구, 광학쪽도 폭 넓게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6.07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