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HL만도 / 생산기술
Q. HL만도 생산기술
안녕하세요 HL만도 생산기술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1. HL만도는 생산기술센터와 양산하기 위한 제조기술 두 가지로 나눠져 있는 것으로 맞는 지 궁금합니다. 2. 맞다면 세부적으로 하나를 선정해서 적는 게 좋을지 생산기술 직무 자체로 적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2024.09.28
답변 1
- MMemory Department삼성전자코전무 ∙ 채택률 83%
채택된 답변
지원자님, 안녕하세요~ HL만도 생산기술 직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 같네요! 1. 네, HL만도의 생산기술 직무는 크게 생산기술센터와 양산을 위한 제조기술로 나눠져 있는 게 맞습니다~ 생산기술센터는 새로운 생산 공정 및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고, 제조기술은 이를 실제 양산에 적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2. 세부적으로 하나를 선정해서 적을지, 아니면 생산기술 직무 자체를 넓게 다룰지는 지원자님의 경험과 직무 연관성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연구개발 쪽 경험이 있다면 생산기술센터를 중심으로 적는 게 더 어필될 수 있고, 실제 공정 개선이나 양산 경험이 있다면 제조기술을 강조하시면 좋겠죠! 생산기술 자체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지원서를 쓸 수 있으니, 본인의 강점과 잘 맞는 쪽으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
함께 읽은 질문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