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서 실제로 어떻게 협업하고 진행하는지에 대해서도 알려주셔서 유익했습니다!
수강생 과제를 하나하나 풀어주시고 해결하시려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
하나하나씩 전부 다 해주시고 엄청 친절하십니다!! 대만족이여. 근데.. 제가 못해서 ㅠㅠㅠ
한개씩 잘못된 부분과 모르는 부분있으면 확실히 알려주십니다.
어떤 질문에도 명쾌한 답변을 주시는 멘토님 ... 오늘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듣고 있게돼요..
멘티 한 명 한 명에 맞춤 조언을 해주시고 막힌 부분을 끝까지 함께 해결하려고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