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금융 IT 개발이 아니더라도 도움이 되는 강의였던 것 같습니다.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꼼꼼한 피드백과 수업 너무 감사합니다!
지난 과제에 대해 꼼꼼하게 리뷰해주시고, 질문한 기술들에 대한 설명까지 해주셔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
굉장히 상세하고 친절하게 피드백해주셨습니다
과제 답안에 오타가 몇 개 있는 것 같습니다.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