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추천해요!수업 한번 한번이 비싼데 첫 실시간 수업을 오티 강의로 하니 돈이 조금 아까웠습니다. 첫 수업은 녹강으로 하는게 어떨까요? 그래도 좋은 강의였습니다.노** 2022.01.16
1주차- 매우 추천해요!강의 준비도 정성스럽게 해오시고 각각 멘티들의 상황에 맞게 피드백 해주실려고 노력하십니다. 직무를 선택해야할 때 고려해야하는 것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생각을 하게된 강의였습니다. 앞으로의 강의가 더 기대가 됩니다.유** 202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