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개인별로 과제를 직접 피드백해주시고 다른 멘티님들의 과제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과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명** 2022.01.23
3주차- 추천해요!좋았지만 같은문제의 16명의 피드백을 수업시간에 진행하는건 약간 비효율적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들긴해서.. 미리 검토해주셔거 같이 살펴볼만한 풀이를 뽑아서 그것들만 살펴보는건 어떨까??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그래도 신경써서 한명씩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김** 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