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난이도가 적절했고 피드백이 상세해서 좋았습니다
아직 1주차에 계획단계라 섣불리 확실히는 모르겠으나 필요한 것들을 잘 알려주십니다
질문이 많았는데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가!
친절하게 답변해주셧음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 정말 꼼꼼히 리뷰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