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강의 영상에 과제에 대한 설명 부분이 누락 된 건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pdf만 보고 원래 과제를 수행하는게 맞나요?
코드도 세부적으로 잘 알려주시고 질문에 대한 대답도 잘해주셔서 첫 수업부터 배워가는게 많은거같아요!
실무 경험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고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쌍방향 소통을 지향하셔서 좋았습니다.
직무 경험을 하는데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과제와 함께 올린 질문에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질문에대한 답을 잘 해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