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평가및분석으로 직무희망을 하는데, 이번 1차시 수업에서는 평분의 품질 직무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멘토님 말씀을 들어보니 파운드리에 계신 것 같은데, 혹여나 메모리쪽을 희망하지 않으신 이유와 파운드리만의 강점과 선택할만한 이유들이 있으신가요? 제 주변에는 모두 메모리밖에 없어서 파운드리의 이야기도 듣고싶습니다..!최** 2023.02.05
1주차- 매우 추천해요!되게 품질 직무만이 아닌 다양한 실무에 대하여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한가지 건의 드릴 점은 교안에 필기를 하고 싶어 ppt 같은 자료를 수업 전 미리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하** 2023.02.05